태국 방콕 고급 마사지 VS 로컬 마사지, 타이 마사지 VS 발 마사지, 고민 되신다면 클릭!

태국 방콕 고급 마사지 vs 로컬 마사지, 타이 마사지 vs 발 마사지, 고민 되신다면 클릭!

태국 방콕 고급 마사지 vs 로컬 마사지, 타이 마사지 vs 발 마사지, 고민 되신다면 클릭!

Blog Article


신선한 와사비의 알싸한 맛부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현지 해산물의 신선함까지, 일본의 맛의 보고인 시즈오카를 통해 미식 여행에 빠져보세요. 장엄한 유적과 사원을 탐험하며 과거 시대의 풍부한 역사에 빠져보세요. 심층적인 여행 가이드를 통해 괌의 열대 행복을 발견하세요. 아고다의 원활한 예약 경험을 통해 숨겨진 보석 같은 명소, 문화 명소, 고요한 해변을 발견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미추홀구 지역에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여러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미추홀구는 인천에 위치한 도시로, 평화와 휴식을 추구하는 분들께서는 놓칠 수 없는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지금부터 함께 미추홀구의 다양한 마사지 업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안마의자나 마사지 기계 등 좋은 상품들이 많이 있지만 아무리 좋은 기계라도 결코 사람 손으로 해주는 시술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세계 여러 나라를 다니면서 많은 마사지를 받아보았지만 동남아에서는 단연코 태국이 마사지에서는 최고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태국 방콕에 오셨다면 바쁘시더라도 하루에 꼭 1시간씩이라도 내셔서 마사지를 받고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Sen Boutique Spa Danang)은 다낭의 미케 비치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은 넓고 깨끗한 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 마사지는 태국과 베트남 전통 마사지를 결합한 센 부티크 시그니처 마사지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Senboutiquespa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저 또한 선셋을 보면서 마사지받을 수 있다는 점이 맘에 들어서 여기를 예약했습니다.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입니다. 무료 픽업 서비스가 있고, 오전 10시부터 12시에는 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네, 마사지를 받으시려면 사전에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예약을 통해 고객님들의 원하는 시간에 맞춰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로마마사지는 60분에 40,000원, 90분에 50,000원, 그리고 120분에 60,0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로마마사지는 향기로운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여 피로를 풀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마사지입니다. 다른 마사지 샵을 찾아보는게 귀찮아서 전날 갔던 곳에 또 갈까했는데, 새로운 곳에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An Spa에 방문했다. 숙소에서 해당 마사지 샵까지는 걸어서 15분 정도 걸렸는데, 뭔 바람이 들었었는지 15분 거리를 걸어갔었다. 골목 내에 있기 때문에 해가 어둑해질 때 쯤 가니 조금 무서웠다. 개인적으로는 마사지 마치고 나갈 때, 거리에 오토바이나 차는 많이 다녔지만 걸어다니는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어서 너무 무서웠다.


키요라 스파에는 다른 치앙마이 마사지와는 달리 다양한 마사지 옵션이 있다. 그중에서 에디터는 심층 조직 마사지 1.5시간 옵션을 선택했다. 단단하게 굳은 근육을 이완하고 근육통과 긴장을 부드럽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마사지 건에 대해 알아봅니다. 기존 핸디형 안마기에 비해 분당 2~3000회의 훨씬 강한 진동 세기로 근육을 풀어주기 때문에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특징이 있습니다.


짐바란 메인 스트릿에서 살짝 벗어나 있는 곳에 위치하는데 의외로 내부가 넓고 배드도 많이 있습니다. 근무하시는 마사지사들이 젊은 연령보다는 어느 정도 연령이 있는 분들이 많고 그래서인지 압은 세지 않아도 마사지 자체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힘만 끙끙 쓰는 마사지라기보다는 나름 노하우가 있는 마사지입니다. 네일도 한다고 되어있지만 실제 네일을 전문으로 하는 곳은 아니라서 요청하면 선택한 컬러로 칠해주는 수준입니다. 헬스랜드 스파는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시설과 합리적인 가격대 때문에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체인점이다.


더 라벤더 마사지 바이 아룬다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사지샵이다. 좀 더 조용하고 느긋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개인실을 요청하면 된다. 마사지가 끝나면 따뜻한 차 한 잔을 마시면서 마무리할 수 있다. 타이 마사지는 인도의 전통의학 아유르베다에 기반한 치유 시스템이다.


이런 건 안 하려 했는데동남아 여행 3달이 다 되어가는 지금, 이런 마사지샵은 다시 없다는 걸 깨닫고 글을 쓴다. 오늘은 오랜만에 태국 방콕의 추억을 떠올려 "태국"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인 마사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태국에 가셔서 어떤 마사지를 어디에서 받을지 고민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지가 많거나 녹이 생길 수 있는 장소를 피하여 설치 또는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목욕탕이나 습기가 많은 곳을 피하여 설치 또는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목포스웨디시 여수스웨디시 여수스웨디시 여수스웨디시 광주스웨디시

Report this page